메뉴 바로가기

국제교육원장 인사말

HOME > 국제교육원 소개 > 국제교육원장 인사말
송지희

국제교육원장 송지희

국제교육원(Office of International Affairs)은 다양한 해외교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홍보하기 위한 서울시립대학교 (UOS)의 중심 역할을 맡고 있으며 우리 대학의 미래를 이끌어 갈 교내 모든 구성원들의 관심 및 참가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18년 개교 100주년을 맞은 서울시립대학교는 고등 교육의 중심을 이끌어 왔습니다.
서울시립대학교는 지난 100년 동안 대학의 '진리· 창조· 봉사'라는 교훈을 바탕으로 한국 사회에 필수적인 재능을 '학습과 공유의 기반'으로 육성했습니다.

매년 2,000여명의 유학생이 학위 취득 프로그램, 학생 교환 프로그램, 국제여름 학교 그리고 한국어학당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는 서울시립대학교 학생들이 전 세계의 우수한 대학들과 교류 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리더 육성을 추구합니다.

국제교육원(Office of International Affairs)은 전 세계에 500명의 학생들을 파견함으로써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고 글로벌 리더십 기술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간 외국자매대학에서 600명 이상의 외국인 교환 학생들이 우리 대학에서 수학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립대학교는 한국 그리고 서울에서의 새로운 삶을 경험하고자 하는 외국인 학생 및 교수진들에게 항상 열려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사회로의 첫 발걸음을 디딛고자 하는 교내 구성원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학업, 사회 및 문화적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